FAB워크숍은 브랜드 정체성을 한 문장으로 정의해보는 시간입니다.
브랜드는 이미 존재합니다. 하지만 브랜드마다 인지도와 영향력의 차이가 있습니다.
브랜딩이란 소비자의 머릿속에 긍정의 왜곡을 일으킬 수 있는 조작된 기억을 만드는 과정입니다. 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온・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해야합니다.
서울시니어스타워는 국내 최고 건강한 노후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 회사입니다.
회사 이름과 브랜딩을 할 브랜드 네임은 다를 수 있습니다.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주는 가치와 서비스가 건물에 한정되어 있지 않다는 점과 각 지역별 시니어스타워가 각기 다른 이름으로 브랜딩이 되어 있어 통합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진단했습니다.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진행하고있는 여러 서비스들을 하나의 달걀로 보고, 이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브랜드 바구니를 정하는 과정을 통해 지혜로운 시니어들이 주목하는 기업, 위니어스(Winiors) 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통합브랜드 네임을 정하고 위니어스를 브랜딩해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.
*이후 모든 브랜딩은 위니어스로 표기됩니다.